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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행정안전부 만족도 조사(900명 모바일상품권 제공)

by 세계의평화 2023. 11.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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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안전부 만족도 조사

 

1. 행정안전부 민원 이용 안내

행정안전부(이하 행안부)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민원 신청을 받습니다.
언제든지 전화나 팩스 우편으로 민원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a. 콜센터 이용

우선 민원 신청 전에 행정안전부 소관 업무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행정안전부 콜센터에 전화하시면됩니다.
전화 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빠르고 편리하게 전화로 상담해 드립니다.
상담 내용은 주민등록, 지방공무원 채용·인사·보수 제도, 지방세, 지방계약 등
행정안전부 소관 업무에 한하여 상담 가능합니다.
행정안전부 콜센터는 : 02-2100-3399입니다.
업무시간 : 월~금 09:00~18:00 (공휴일 제외) 시 까지입니다.
 

b. 온라인 민원신청(질의·법령해석·고충상담)

온라인 민원신청에서는 업무 관련 질의 및 법령해석 문의,
고충상담 등을 하실 수 있습니다.
민원 신청 전에 자주 묻는 질의(FAQ)나 유사민원 검색 메뉴를 이용하시면
좀 더 빠르게 민원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민원은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국민권익위에서 운영하는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많이 이용해 주세요.

 

c. 우편/Fax 민원신청

서류, 우편 등으로 민원신청이나 법령해석 의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보내주실 곳 (30112) 세종특별자치시 도움6로 42(어진동) 1305 로 보내시면 됩니다.
팩스 번호는 044-204-8911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행안부의 민원에 대한 아래와 같은 행사를 합니다.

 
a. 행정안전부는 전자정부법 시행령 제16조 ⑤항에 의거하여,
누리집 개선 방안 모색을 위한 고객 이용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아래 정부 홈페이지를 클릭하여 응답해 주시기 바랍니다.
응답해 주시는 내용은 통계적 목적으로만 사용될 뿐 개인정보 등은
「통계법」 제 33조(비밀의 보호) 제 ①, ②항에 의거하여 철저히 비밀이 보장됩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만 시간을 내어 조사문항에 성의껏 응답하여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응답을 완료하신 분 중 90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해 드립니다. 바로 누르세요

아래 홈페이지 클릭

http://svey.kr/GOV24/

2023년 정부24 이용자 만족도 조사

안녕하십니까? 행정안전부는 전자정부법 시행령 제16조 ⑤항에 의거하여, 누리집 개선 방안 모색을 위한 고객 이용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귀하가 응답해 주시는 내용은 통계적 목적

svey.kr

※ 설문내용은 연구 목적 이외에는 절대 이용되지 않으며,
통계법 제33조(비밀의 보호 등) 및 제34조 (통계종사자 등의 의무)에 따라, 비밀이 보장됩니다.
 
 
「통계응답자의 의무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응답해 주신 모든 자료는 통계적 목적으로만 사용되어지며,
기관이나 개인의 개별적인 사항은 결코 공개되지 않습니다.
제33조 (비밀의 보호)
① 통계의 작성과정에서 알려진 사항으로서 개인이나 법인 또는 단체 등의
비밀에 속하는 사항은 보호 되어야 한다.
② 통계의 작성을 위하여 수집된 개인이나 법인 또는 단체 등의
비밀에 속하는 자료는 통계작성 외의 목적으로 사용되어서는 아니된다.
제34조(통계종사자 등의 의무)
통계종사자, 통계종사자이었던 자 또는 통계작성기관으로부터
통계 작성업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위탁받아 그 업무에 종사하거나
종사하였던 자는 직무상 알게 된 사항을 업무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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